웹접근성용 바로가기 링크 모음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대한민국 식자재 전문 브랜드 식자재왕을 소개합니다

[식자재왕 온라인몰] 식자재왕, ‘굿모닝배송’ 늘리며 서울 전역으로 배송 서비스 확대
언론보도 상세보기

  식자재왕, ‘굿모닝배송’ 늘리며 서울 전역으로 배송 서비스 확대

    서울 17개 지역에 굿모닝배송 도입…오전 2시~9시 배송 시간대 확대     

인스타그램 고객 후기

[파이낸셜데일리 서현정 기자] 식자재왕 도마매트가 B2B 식자재 아침배송 서비스 ‘굿모닝배송’의 배송지를 

늘리며 직영몰 ‘식자재왕 온라인몰’의 배송 서비스를 서울 전역으로 확대한다.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종로구, 용산구, 동대문구, 강서구 등 서울 17개 지역에 굿모닝배송을 도입하며 식자재왕 온라인몰 배송 지역(왕세권)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굿모닝배송은 식자재왕 온라인몰을 통해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아침배송 서비스로, 이번 배송지 확대에 맞춰 밤 10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2시~9시에

식자재를 배송 받을 수 있도록 배송 시간대를 확대한다.

 

식자재왕 온라인몰은 주문 시 직영 식자재마트인 식자재왕 도매마트에서 직접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기존에는 상일점, 신월점, 마포점 등 서울 3개 직영점 인근 지역에서만

주문할 수 있었다.

 

굿모닝배송의 확대 도입에 따라 온라인몰 배송 지역이 넓어지며 서울 전역의 자영업자가 식자재를 배송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기존 굿모닝배송 서비스 지역에서의 호실적에 힘입어 서비스 확대 운영을 결정했다.

 

굿모닝배송은 한 달간의 시범 서비스 후 지난 4월 서울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강동구를 대상으로 정식 오픈했으며, 5월 하남시, 6월 서울 광진구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용 고객이 늘어나면서 지난 4월 대비 8월의 굿모닝배송 주문건수는 291% 증가했으며, 해당 서비스 매출은 209% 증가했다. 또한 서비스 오픈 이후 재구매율은 53.6%로 나타났다.

 

한편, ‘식자재왕 온라인몰’에서는 ‘굿모닝배송’으로 처음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 및 쇼핑백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식자재왕 마트BU 손창효 상무는 “상반기에 굿모닝배송을 도입한 이후 자영업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기존 배송지가 아닌 지역에서도 서비스 도입 문의가 이어져

굿모닝배송 서비스를 확대하게 됐다”며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안전하고 질 좋은 상품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